国際交流の新たな枠組み, 北東アジア地域自治体連合
겐로쿠엔
겐로쿠엔은 에도시대의 회유임천식 정원의 특징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는 대표적인 정원으로 미토의 가이라쿠엔, 오카야마의 고라쿠엔과 함께 일본의 3대 명원으로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1676 년 가가 5 대 번주 쓰나노리 때부터 정원을 조성하기 시작해 약 170 년이 걸렸습니다. 광대함, 한적함, 인공미, 고색창연, 풍부한 물, 아름다운 조망의 6가지 뛰어남을 겸비했다는 뜻에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등롱, 간코바시 다리, 가스미가이케 연못 등 볼만한 것이 많습니다. 벚꽃과 제비붓꽃, 단풍, 유키즈리 등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Information
히시야구라·고짓켄나가야·하시즈메몬 쓰즈키야구라(가나자와성)
가가번의 성이었던 가나자와성의 성터를 정비하여 만든 도시공원. 공원 내에는 목조성곽건축으로 히시야구라와 고짓켄나가야, 하시즈메몬 쓰즈키야구라 등의 역사적 건축물이 복원되어 있습니다. 공원 내에있는 히시야구라·고짓켄나가야·하시즈메몬 쓰즈키야구라는 장인의 기술을 바탕으로 일본 전통 목조축조공법에 의해 약 120 년 만에 복원된 목조성곽건축으로 메이지 시대(1867~1912) 이후에 건축된 목조성곽 건축으로는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Information
묘조지 절
호쿠리쿠 지방의 일련종의 본산으로 현재 중요문화재 10곳은 가가번 마에다 가문 1대에서 5대에 걸쳐 세운 것입니다. 특히 오층탑은 호쿠리쿠에서 유일한 목조 오층탑으로, 에도시대(1603~1867) 초기의 대표적인 걸작의 하나이며 상수리나무 지붕으로 된 오층탑은 일본 전국에서 이 탑 하나 밖에 없습니다.
Information